고객센터

뒤로가기

CUSTOMER CENTER

02-6673-6401

Fax : 02-6280-6199

월 ~ 금 오전 10:00 ~ 오후 05:30

점심시간 오후 12:00 ~ 오후 01:00

토 / 일 / 공휴일은 휴무

은행정보

기업586-026207-04-018

예금주임동규(청현재이)

FAQ - 자주묻는질문

+ MORE
  • [ 배송관련 ] 주문을 여러번 했어요, 묶음배송이 가능한가요?

    주문건에 따라 배송이 순차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.

    30,000원 이하 주문 시 배송비 2500원이 추가되는 점 참고 바라며,

    묶음 배송을 원하실 경우 함께 주문해주시길 바랍니다.

  • [ 영수증/증빙서류 ]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발급 받나요?

    현금영수증은 고객님께서 직접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   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하신 후 주문 상세 내역 하단에


   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합니다.

  • [ 교환/환불 ] 반품 및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


    - 상품 수령 후 7일이상 경과된 경우


    - 상품이 불량일 경우라고 90일이 경과되었을 경우


    -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(포장상태포함)


    - 인위적으로 상품을 손상시킨 경우


    - 주문 후 제작되는 상품 및 인쇄된 상품의 경우 (아트액자, 아트시계, 아트머그, 핸드폰케이스, 단체 및 교회명 인쇄된 상품)


    위의 사항에 해당되는 경우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하오니 꼼꼼히 확인 해 보시길 바랍니다.




  • [ 교환/환불 ] 상품 교환 절차를 알고 싶어요

    상품 교환을 원하시는 상품을 처음 받으신 상품 그대로 포장 후 택배 상자에 동봉합니다.


    고객센터(070-7118-6167)나, 사이트 주문내역 건에서 교환 신청해 주시고,


    맞교환으로 상품을 교환 처리 해드립니다.


    맞교환 왕복배송비 5,000원을 결제 해주셔야 가능합니다.




  • [ 적립금/쿠폰 ] 쿠폰 사용은 기한이 있나요?

    발급 받으신 쿠폰은 사용 기한이 있습니다.

    쿠폰마다 각각 다르므로, 자세한 기한은 MY SHOP>쿠폰관리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[ 적립금/쿠폰 ] 적립금 사용금액에 대한 현금영수증이 발행되나요?

    적립금을 사용하여 결제는 가능하지만,

    적립금은 고객 서비스 일환으로 제공해드리는 적립금으로 개인소득으로 볼 수 없어 현금영수증 및 세금계산서 발행이 불가합니다.

  • [ 주문/결제 ] 전화 주문이나 방문 구매가 가능한가요?

    전화로는 주문이 불가합니다.


    방문구매는 온라인 상에서 주문하신 후 결제까지 확인 되시면,

    오후 5시 이전까지 방문하신 분들에 한하여 방문수령이 가능합니다.

    (단, 반드시 주문 완료 후 고객센터로 출고가능 여부를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.)


    꼭, 방문하시기 전에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고 방문해 주시길 바랍니다.

    (위치 :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33길 27(구로동) 307호) 무료주차 30분 가능




  • [ 주문/결제 ] 환불처리는 언제되나요?

    - 적립금 환불

    실시간으로 처리되고 있으나 상황에 따라 약가 지연처리 되실 수 있습니다.

    **적립금 환불 후 현금등 다른 환불로 변경 불가 **


    - 계좌 환불 (무통장입금 결제만 해당)

    일괄처리 되며, 접수된 날 이후 익일로 확인 가능합니다.

    (단, 환불 계좌에 오류가 없는 경우)


    - 카드취소 (카드 결제건에만 해당됨)

    취소된 날짜를 기준으로 카드사 반영일가지 약 3일에서 7일정도 소요되며, (최대 2주)

    자세한 환불 방법은 고객님의 해당 카드사에 문의하셔야 합니다.


    - 실시간 계좌이체 취소

    취소된 날짜를 기준으로 영업소 반영일가지 약 2~3일 정도 소요됩니다 (최대 1주)



    환불처리가 지연되고 있으시다면, 고객센터(070-7118-6167)로 연락 바랍니다.


  • [ 주문/결제 ] 주문 후 결제 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?

    결제가 완료된 후에는 결제수단 변경이 불가합니다.


    주문 취소 후 재주문 해주셔야 합니다.

    (단, 이미 배송처리가 된 경우 취소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)

  • [ 주문/결제 ] 주문 후 배송전 취소는 언제 해야 하나요?

    결제 완료 후 취소처리는 당일 오후 4시 이전까지 취소요청 해주셔야 합니다.

    (단, 오후 4시 이후로 주문 및 결제완료 주문은 익일 오후 4시 이전까지)


    로그인 후 MY SHOP > 주문내역 에서 취소 신청을 바랍니다.



상품문의

+ MORE

상품 사용후기

+ MORE


  • 카페24
  • 로젠택배
  • KG이니시스
  • 현금영수증
TOP